육아용품

4탄- 브레인나우 영어 한글 한자 후기, 센터 수업(송파위례) 후기, 사이트워드 기반 전집, (정품구매) 이유있는 소비, 내돈내산

gommenbonbon 2025. 5. 11. 09:02

 

 

 

 

안녕하세요. 곰봉맘 입니다.

 

브레인 나우는 둘째를 출산하고 구매했어요. 계속 고민은 했지만, 이미 프뢰벨, 잉글리쉬에그가 있다보니

좀.. 부담되는거같아서 안하려고 했었어요.

그러다가 계속 유교전을 다니고, 센터 근처에서 다른수업도 있다보니 슬쩍슬쩍 구경하다보니 자꾸만 충동이...

생겼습니다... 그러다 남편이 둘째는 왜 아무것도 안해주냐는? 아주 신박한 말을 하면서

첫째는 그렇게 다 해주고 왜 안해주냐 하길래 브레인나우도 구매했습니다.

저는 뭐 저렇게 말해주니 너무 신나서 바로 샀어요.

 

 

브레인나우 장단점 비교

 

 

 

장점

1.수업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영어가베 / 한글미술 이런식으로 수업이 구성되어있고, 과학,사회 이런영역도 추가로 더 진행한것으로 알고있어요.

2.책과 단어카드의 혼합이 아주 좋습니다. 그림이나 색으로 인지가 가능하게 만드는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아래에 사진 있습니다)

3.가장 최신으로 나온것이어서 그런지? 인지나 글자 배우기에 정말 좋은 아이템들이 많습니다. 이런부분에서 엄마들을 현혹시키네요!!!

4.영상이 아주 다양하고 좋습니다. 단어나 그 상황에 맞는 주제로 연관 영상이 쭉 나열되어져서 나옵니다. 유투브에서 보던 영상들이 그대로 나옵니다.

 

 

단점

1.한글,영어,한자 다 구매하는 금액으로 300후반으로 줬던걸로 기억합니다. 전집 풀셋 구매하는걸로는 높은 가격은 아니였어요. 하지만? 센터수업비가 높은편이다. 제 생각에는 좀 높다고 생각이 들긴합니다. 1:1 수업으로 생각하면 그게 아닌가..

싶지만 한타임에 거의 18만원 정도 했던거같아요.

2.가격에 비하면 책이 많지 않아서 아쉽지만, 거의 대부분 프뢰벨, 잉에 이런것들도 책이 많은건 아니긴합니다. 아마도? 낱말카드, 놀이용 교구들 구성으로 덜 있는걸로 생각됩니다.

 

 

1.책 구성 및 활용

카드놀이하면서도 잘 놀았구요. 구성 자체가 좀. 최근에 만들어져서 좀 세련된 느낌이 있어요.

그리고 영어는 사이트워드 기반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영유를 준비하고 다니는 아이들한테는 쓸모가 더 있다고 생각됩니다.

한글&한자는 꾸준히 해야하는 부분이고 유아들이 한글이나 한자를 접하기에 재밌는 책이 잘 없다고 생각되는데,

브레인나우 책들은 전반적으로 재밌어요. 이게 반복적인것도 그렇고 카드와 같이 접목이 되기때문에 더! 빠르게 습득이 되는거같아요.

 

 

영어, 한글 책은 아이가 아주 어릴때부터 바로 접근해도 좋을거같다고 생각해요.

두아이 모두 잘 읽고있어요!!!!

 

한자는 제가 가르쳐주고싶다는 생각이 항상 있어서 좀 빠르게 구매하긴했어요.

그리고ㅋㅋ 세트 구매가 할인이 되는거랑 생각했을때 그냥 다 구매했습니다!

 

사이트워드 단어 습득할때ㅠㅠ 정말 아이랑 이걸로 놀이하는것처럼 하면서 자연스럽게 공부했어요.

아이가 공부로 받아들이기 시작하면 확실히 거부감이 커지는데 이게 덜한거같아요.

학습식 영유를 다니거나 다닐준비를 하는 아이들은 꼭 마음의 준비를 해봅시다.

 

 

 

2.센터수업

 

4명까지? 수업이 가능한것같았지만, 저는 다 1:1 수업으로 신청했어요. 첫째, 둘째 모두 영어가베로 시작했구요 첫째는 나중에는 영어가베, 한글미술 두가지 수업으로 받았습니다.

어떤수업이든 선생님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이때 선생님이 너무 좋았구요, 아이랑 참 잘맞게 해주셨어요.

두 아이 모두 좋아하는 선생님인거보면 좋은분이셨어요.

그리고 수업을하고 리뷰를 해주실때 세세하고 아이의 발달까지 체크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일단 가베 위주의 수업으로 아이가 좋아하는 분야이다보니 집중을 잘해서 진행했어요

 

 

 

 

 

3. 꿀팁!!!! 유교전 에서 구매하면 당연히 금액적이나 혜택도 있지만, 센터수업을 같이 할거라면

유교전 시즌에! 금액 알아보고 센터에서 구매하시는걸 추천합니다.